食後景(식후경)

충북신도시(음성 예가생고기) 백반 후기

영구원(09One) 2023. 9. 19. 05:00

 

늦은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한 백반집입니다.
저녁에는 생고기를 판매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점심시간에만 방문했던 식당이네요.ㅎㅎ

 

 

점심에 방문하면... 가정식 백반! 1인 8,000원으로....  예전에 몇 번 방문했던 식당인데.... 오랜만에 재방하는 식당입니다. 예전에는 7,000원에서 지금은 8,000원으로 인상되었네요. 백반은 주문하면.... 매일 바뀌는 찌개와 8가지 밑반찬!

 

 

점심식사 메뉴 선택할 필요도 없고, 반찬까지 맛난 백반집이 점점 사라지는 요즘!

맛있는 백반 맛보기 좋은 식당이네요.ㅎㅎ

 

 

반찬이 하나같이 맛이 좋아서....

공깃밥 하나 추가하여 두 그릇을 먹었네요.ㅎㅎ 너무 많이 먹어서..... 

 

 

최근에 찾아보기 힘든 백반집!
충북혁신도시 근교에 있는 백반집... 점심 메뉴를 고를 필요도 없고... 맛도 괜찮은 백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