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전주 고기싸롱(무한리필)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3. 8. 23. 05:00

 

전주 송천동에 신규 오픈한 무한리필 고깃집!
고기싸롱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평일 점심과 저녁/주말 요금으로 구분되더군요. 가격은 18,500원으로.... 최근 고기뷔페식당의 일반적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더군요. 미취학 아동은 7,000원이고... 초1~3학년까지 10,000원이고... 그 외 모두 성인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오픈해서 그런지 식당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더군요. 분위기도 좋고!

 

 

무한리필 고깃집의 고기는 대부분 미국산!  그리고 닭고기는 브라질~~ㅎㅎ

김치는 중국산! 중국산 김치가 이렇게 많이 한국에서 유통될 정도면... 중국이 김치 원조라고 말할만하겠음;;;

 

 

구워 먹을 수 있는 고기와 미리 조리된 음식으로 구분되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기는 먼저 양념이 아닌, 삼겹살 위주로 한번 구워 먹고... 그 후 양념불판을 바꾸어 구워 먹는 스타일입니다. 

 

 

그 외 공깃밥과 국거리....  쌈채소가 준비되어 있더군요. 

파채 양념이 상당히 괜찮음!

 

 

우선 생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세팅!

 

 

고기를 구워 먹는 불이 들어오는데... 화력이 상당히 좋음! 고기를 구워 먹기 최적의 불이라고 할까? 너무 셈;;;

 

 

고기는 막걸리와 함께!ㅎㅎ 미국산 생고기.... 손질을 잘해서 그런지... 상태가 괜찮음!

 

 

 

생고기를 한판 구워 먹고... 바로 양념으로 변경! 아이가 지난번 양념갈비를 맛나게 먹었다 하여.... 바로 양념갈비로 준비!

그리고... 닭갈비도 맛나보여... 닭갈비도 한판 구워줌!

 

 

닭갈비가 상당히 맛남! 브라질산... 닭다리 정육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살코기가 요들요들.... 의외로 맛이 좋음!

닭갈비를 철판이 아닌... 직화로 구워 먹어서 그런지.. 불맛도 살포시 나고... 고기가 요들요들하니... 상당히 좋았음!

 

 

그리고 양념갈비를 불판에 요리조리 구워주면 끝!!

양념갈비도 맛이 괜찮은데.... 나는 닭갈비가 더 맛나게 먹었음!

 

 

 

최근에 오픈한 고기뷔페
고기싸롱!
가격이랑 메뉴구성이 괜찮았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손님도 많고, 분위기도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