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수영물품(아쿠아티카) 2만원 풀셋 구매후기

영구원(09One) 2023. 8. 2. 05:00

 

쿠팡을 통해 저렴하게 구입한 수영물품!

 

 

쿠팡을 통해서 2만 원 수영물품(수영복, 수영모, 물안경) 세트로 주문해 보았다. 기존 수영용품이 있는데... 여분으로 하나 더 주문해 보았다. 

 

 

이 정도의 가격에... 구성품이 상당히 괜찮다.

수영모..... 일단 작다! 내 머리가 작은 편인데.... 상당히 작은 수영모!! 아이들 수영모와 비교해도... 아이들 수영모 보다 작다.ㅋㅋㅋㅋ

 

 

수영복은 작기는 하나... 나름 입을만하고...

수경이... 참으로.... 사이즈가 좀 작기도 하고... 앞쪽에 걸러가 없어서... 좀 낯설기도 하다.

다른 거는 저렴한 제품 사용해도 별 상관없지만... 수경은 아레나... 2만 원 정도 제품을 써야 할 것 같다.

 

 

수영복과 수영모는 저렴한 제품을 사용해도....
수경은 최소한 아레나 2만 원 정도는 구매해야 수영할 맛 난다.ㅋㅋ
수영복 사이즈는... 자신의 사이즈 보다 한 치수 큰 거로 주문해야 할 것 같다....
제품이 상당히 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