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삼척 연탄빵!

영구원(09One) 2023. 6. 16. 06:00

 

삼척 연탄빵! 맛보기 위해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난번 방문 시... 빵집이 이전해서 재오픈 전이라 빵을 구입하지 못했으나.... 이번에는 재오픈도 했고
꽤 이른 시간이라... 빵이 있겠지 하고 방문해 보았습니다.ㅎㅎ

 

 

최근에 재 오픈한 빵집입니다. 빵집 입구에는 대한민국 명인의 집이라는... 문구가 보이네요.ㅎㅎ

기능장도 받으셨고..ㅎㅎ

 

 

점심시간이 다 되어서 방문한 빵집!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 있는데.... 연탄빵은 안보이더군요.

 

 

빵집에는 연탄빵 외 음료도 판매하고 있지만.... 음료는 이미 구입한 게 있어서... 빵만 구입하려고... 빵을 찾기 시작합니다.

 

 

내부에 먹을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네요.ㅎㅎ

빵집에서... 삼척 꽈배기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받으셨다는........ 근데, 꽈배기는 안 보였던 거 같은데.ㅎㅎ

 

 

이제 막 나온 연탄빵이 보이네요. 빵을 포장해서 가져가기만 하면 되는데....

오늘 연탄빵을 모두 예약되어 있다고..... 구입이 불가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네요.ㅎㅎ

다음을 기약해야 하나 봅니다.

연탄빵 가격은 6,000원~

 

 

연탄빵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한 빵집!
연탄빵이 모두 예약이라... 구입을 다음을 기약해야 한다.
빵구입이... 예전 포켓몬빵 구입한 느낌이 든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