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교동고로케(비빔밥 고로케) 후기?

영구원(09One) 2023. 2. 18. 05:00
전주 한옥마을에는 평소 자주 들리는 간식집이 있다.
교동크로켓!!! 이 가게에는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이 있다. 그 간식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해 보았다.

 

 

최근 방송에 나온 교동크로켓!!! 대표 간식으로는 전주비빔밥 크로켓!

전주의 대표 음식이라고 하는 비빔밥을 소제로 만든 크로켓!! 하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을 비밤빕 크로켓이 아니다. 

 

 

평소 손님이 이렇게 많이 있는 가게는 아닌데!!! TV 방송에 나와서 그런지.... 손님이 많다. 그리고, 크로켓 세트 메뉴가 등장했다.ㅎㅎ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은 바로 치즈스틱!! 한 개에 천 원에 판매하는 찰스틱!ㅎㅎ

 

 

찰스틱 가격은 그대로!! 하지만, 찰스틱이 안 보인다. TV에 방영된 비빔밥 크로켓을 구매하려다.... 평소 먹던 거 먹어야 하니... 비빔밥 크로켓은 구매하지 않았다. 찰스틱은 다음 기회에~~

 

 

평소 구매하던 찰스틱은 안 보인다.ㅎㅎ
다음에는 있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