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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무인" 운전 온라인 카호일링! 시작 가격은 16위안, Baidu 출시

영구원(09One) 2022. 8. 12. 04:00

완전 무인 자동차 호출이 여기에 있습니다! 앉을래?

최근 Baidu Apollo는 충칭과 우한에서 첫 번째 무인 시범 운영 자격을 획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즉, 완전 무인 자동차는 외부 서비스와 요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상용화.

Baidu의 자율 주행 사업부 부사장 겸 최고 안전 운영 책임자인 Wei Dong에 따르면 완전 무인 운전에 대한 현재 충전 표준은 주요 운전자가 운전하는 Robotaxi의 이전 충전 표준과 동일합니다. 시작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6위안, 주행거리 단가는 2.8위안/km이다.

 

(사진 출처는 바이두 아폴로 공식 웨이보)


1. 무인자동차의 진정한 의미

실제로 Baidu는 이전에 Beijing Yizhuang, Chongqing, Changsha, 무한, Yangquan 및 Wuzhen의 6개 도시에서 주요 운전사 및 안전 책임자와 함께 Robotaxi의 상업 운영을 개시했습니다. 이어 올해 4월 바이두는 베이징에서 추가로 운전면허를 취득했지만, 운전면허는 주운전자가 무인이 되도록 허용하지만 여전히 조수석에 안전요원이 있어야 한다.

이번에 Chongqing과 Wuhan에서 발급한 완전 무인 면허증은 진정한 "무인"입니다. 상업적 운영이 승인된 Baidu의 최신 완전 무인 로봇 택시에는 안전 직원이 없고 승객만 있습니다.

Wei Dong은 "지난주에 도로 허가 자격을 취득했으며 이번 주에 일반에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Baidu는 충칭과 무한에서 5대의 원격 무인 시범 운영 차량의 첫 번째 배치를 출시했으며 모두 Baidu의 5세대 무인 차량 Apollo Moon Extreme Fox 버전이며 자전거 지능, 이중화 모니터링, 병렬 운전 및 안전 작동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로에서 무인 차량의 안전한 운행을 보장하기 위한 관리 시스템 및 기타 여러 조치.

Apollo Moon은 차세대 자율 주행 키트를 채택하고 Baidu Apollo는 자율 주행 기술 설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ANP-Robotaxi" 아키텍처로 인해 경량 무인 차량 키트는 지능형 주행 자동차 데이터 공생과 공유될 수 있습니다. 폐쇄형 데이터 루프 동시에 보조 운전 ANP 모델을 기반으로 맞춤형 라이다 및 해당 무인 이중화가 추가되어 완전한 무인 기능을 달성합니다.

 

 

2. 시작 가격은 16위안이고 마일리지 단가는 2.8위안/km입니다.

또한 무인 자동차에 대한 Baidu의 투자와 성과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음을 시도할 용기를 주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먼저 자율 주행을 배치한 기업인 Baidu는 압력을 통해 연구 개발에 계속 투자하고 있으며 자율 주행 특허에서 명백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Baidu는 1,537개의 고급 자율주행 특허군을 보유하여 세계 1위를 차지했습니다. 현재 Baidu의 자율주행 테스트 총 주행거리는 3,200만 킬로미터를 넘어섰습니다. Carrot Express는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심천 및 기타 도시에서 자율주행 여행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주문량이 100만 개가 넘고 세계 최고가 되었습니다. 가장 큰 자율주행 여행 서비스 제공업체.

 

현재 Baidu의 완전 무인 자동차로 여행을 경험하고 싶다면 Baidu "Carrot Run" 앱을 다운로드하여 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완전 무인 자동차의 현재 서비스 시간은 9:00-17:00이며 구체적인 서비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 기술 개발구, Baidu는 상황에 따라 점차적으로 두 곳의 서비스 범위를 확장합니다.

또한 현재 바이두의 완전 무인충전 기준은 안전요원이 있는 로보 택시와 동일하지만, 즉 시작가는 16위안, 주행거리 단가는 2.8위안/km이지만 할인율은 그만큼 낮다. 시운전 중에는 10%로 합니다.

이러한 행위의 강도에 대해서는 대부분 네티즌들은 "할인 1회는 득템 하듯이 정말 싸다"며 받아들일 수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앉아 또 다른:



3. 획기적인 의미

그러나 Baidu Apollo의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한 성명서에 따르면 "이 정책의 구현은 충칭과 우한의 주민들이 중국에서 가장 먼저 완전 무인 여행 서비스를 누릴 것이며 중국의 자율 운전도 빠른 속도로 인도할 것입니다. 성장. 변곡점, 글로벌 경쟁에서 주도적 위치 차지." 전반적으로 충칭과 우한에서 무인 실증 운영 자격의 승인은 이정표입니다.

그 전에는 구글 웨이모, GM 크루즈 등 자율주행차 등 미국 기업이 주를 이뤘고, 이제는 중국도 뒤를 이으며 자율주행 상용화 발전의 새로운 출발점을 맞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화웨이, 바이두, 샤오미 등 국내 주요 기술 대기업들이 잇달아 자동차 제작 참여를 발표하며 점차 "흥분(볼륨) 치열한(생명) 경쟁(볼륨) 경쟁(죽음) " 우리나라의 자율 주행 분야에서 기술 개발 및 응용을 가속화하기 위해 지능형 운전의 궤도에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스마트 자동차' 외에도 센서가 장착된 '스마트 고속도로'인 '스마트 도로'를 점진적으로 발전시켜 무인 자동차 실현에 어느 정도 기여했다.

예를 들어 2020년 9월에 정식으로 개통된 Hunan Changyi North Expressway는 도로변에 많은 스마트 기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센서 구성 요소는 비디오, 밀리미터파 레이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차량의 기본 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와 동적 정보의 전체 양. 인식 및 처리, 데이터의 실시간 에지 컴퓨팅 처리는 길가에서 실현됩니다. 무인자동차가 도로에 부딪힌 후 도로 인텔리전스 시스템은 주변 차량의 작동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를 차량에 제공하여 주행 시스템이 이를 식별하고 대응하며 원활한 교통을 달성하도록 돕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바이두에서 출시한 무인자동차를 타보고 싶으신가요? 그리고 언제쯤 무인자동차가 보편화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출처 : https://blog.csdn.net/csdnnews/article/details/126277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