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선운산 농협 하나로마트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3. 9. 2. 05:00

 

선운산 국민여가 캠핑장(글램핑)에 방문하여... 캠핑에서 먹을 음식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매장입니다.

 

 

지역물품을 구입하기 위해 곧 잘 하나로마트에 방문하곤 합니다. 최근 로컬푸드 매장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되는 하나로마트!

 

 

하나로마트 입구에는 차량매각 입찰공고문.ㅎㅎ

매장에 방문하였는데..... 매장에 상품이 많이 보이지는 않더군요.

 

 

냉장고에 막걸리... 가 보이더군요.ㅎㅎ

 

 

선운산찹쌀인삼생동동주.....

인삼이나 다른 향이 들어가는 막걸리는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데... 막걸리가 이 막걸리 밖에 없어서 한병 구입!

 

 

그리고 캠핑에서 먹을 쌀도 한 포대 구입!! 

 

하나로 마트 매장 입구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데.... 그렇게 구미가 당기는 상품은 눈에 안 들어 오더군요.

 

 

하나로마트 장을 다 보고서... 글램장 텐트로 이동하여 저녁식사 준비!ㅎㅎ

 

 

고창쌀과 고창 지역 막걸리를 이용한 맛난 저녁식사!ㅎㅎ

아래의 선운산 생막걸리는..... CU편의점에서 구입..... 하나로마트가 아닌, 편의점에서 지역 막걸리를 판매하는....

 

 

막걸리는..... 인삼향이 안 들어간 선운산 생막걸리가 맛은 괜찮았음!

 

 

선운산 농협 하나로마트...
지역 상품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쌀과 막걸리... 막걸리는 더 추가되었으면 좋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