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슈퍼차징 설루션을 탑재한 샤오미 자동차!
최신 뉴스에 따르면 Xiaomi의 첫 번째 자동차는 800V 고전압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자동차에 대용량 배터리도 탑재할 예정입니다.
빠른 충전 + 긴 배터리 수명이 순수 회로 라인의 Xiaomi 자동차의 주요 기능이 될 것이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Lei Jun은 Xiaomi의 첫 번째 자동차 가격이 100,000에서 300,000 사이가 될 것이라고 구체적으로 말했습니다.
따라서 기존 정보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까지 출시되지는 않지만 Xiaomi의 첫 번째 자동차는 여전히 Xiaomi의 극단적인 비용 효율적인 스타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하드웨어는 꽉 차고 가격은 사람에 가깝습니다. "항상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으십시오." Xiaomi의 첫 번째 자동차: 800V 고속 충전, 긴 배터리 수명 이번 노출은 샤오미 자동차의 배터리 정보입니다.
사진으로 미루어 보아 배터리 모델은 A1310C, 전압은 726.7V, 용량은 101 kWh, 무게는 642kg이다.
일부 댓글에서는 배터리 코드에 따라 이 배터리가 고급 모델의 표준 삼원 리튬 배터리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배터리 팩의 생산 날짜는 2023년 5월 22일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지금까지 Xiaomi의 첫 번째 자동차의 주요 기능은 기본적으로 800V 고전압 플랫폼으로 명확해졌습니다.
800V는 현재 낯설지 않은 신에너지 분야에서 가장 앞선 순수 전기급속충전 설루션이자, 올해부터 순수전기차가 쫓고 있는 기술 설루션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800V 플랫폼의 장점은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항속 거리를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충전 효율을 높이고 충전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순수 전기 자동차가 효율적인 에너지 보충을 달성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800V 플랫폼을 탑재한 샤오펑 G6는 10분 충전 후 배터리 수명을 300km 늘릴 수 있다.
하지만 샤오미가 다른 이유는 비용과 가격의 궁극적인 통제에 있습니다.
시작 가격이 300,000 위안인 Jikrypton 001 , 시작가가 329,800위안 인 Jihu Alpha S Huawei HI 버전과 같은 현재 800V 쿠페 모델은 모두 300,000위안 이상에 판매되었습니다.
이에 샤오미의 첫 차 쿠페형이 나올 것으로 확정됐고 가격은 30만 이하로 책정됐다. 800V를 탑재해 업계에 새로운 충격을 안겨줄 것이다.
그리고 신규 플레이어로서 이러한 비용 관리도 주목할 만합니다.
결국 이제 막 800V를 30만 위안 이하로 가져온 샤오펑은 거의 10년 가까이 자동차를 만들고 있다. 샤오미가 처한 상황과는 다른 모멘텀의 미션.
하지만 첫 차를 준비하는 샤오미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최소한 확실한 것은 샤오미가 이미 극한까지 치닫고 있는 스마트 자동차 분야에 비용 효율성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이라는 점입니다. 최소한 이 배터리 정보만으로도 엿볼 수 있습니다.
리튬삼진법, 101도 - 배터리 수명 최소 700km, 800V 급속충전, 목표가격은 여전히 30만 이내. 아니나 다를까 Lei Jun이 말했듯이 첫 번째 전투는 결정적인 전투입니다.
Xiaomi의 첫 번째 자동차 정보 요약이 노출되었습니다.
우선 샤오미 자동차는 슬립백 디자인의 중형 전기 쿠페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초롱전선은 멀티파워 모드를 채용한다는 의미일 수도 있다는 추측도 있지만 일단 800V 플랫폼 정보가 나오면 적어도 순수 전기차 모델은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스마트 콕핏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은데 수평형 플로팅 중앙 제어 대형 스크린이 사용될 것으로 확인된다.
음성 인터랙션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Xiao Ai의 자동차 버전일 가능성이 높으며 칩 하드웨어도 오랜 친구인 Qualcomm Snapdragon 플래그십 조종석 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텔리전트 드라이빙 측면에서는 라이다를 포함한 멀티센서 리던던시 설루션을 적용해 도심, 고속도로, 주차 등 3개 영역에서 인텔리전트 드라이빙을 구현한다.
우리는 Xiaomi의 첫 번째 자동차가 출시되기 전에 이미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고 분석했습니다. 200,000-300,000 범위가 중국에서 거의 가장 경쟁이 치열한 트랙이기 때문입니다.
같은 가격의 SUV의 경우 Aion Y, BYD Tang, BYD Yuan PLUS, BYD Song 및 기타 모델의 판매도 매우 어렵습니다. 연간 판매는 100,000 대부터 시작되며 공간 이점도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고전압 플랫폼 + 긴 배터리 수명 은 샤오미 자동차가 갖춰야 할 경쟁력이다 결국 첫 출시 이후 한 세대 뒤처지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샤오미의 첫 번째 자동차가 800V 플랫폼을 사용하여 근육을 과시할 뿐만 아니라 더 저렴한 버전의 400V 플랫폼을 출시하고 가격을 사용하여 승리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물론 800V 플랫폼이 모든 시리즈의 표준이라면 매우 성실할 것입니다.
결국 같은 수준의 경쟁 제품 Xiaopeng P7i는 고유 플랫폼 및 기타 이유로 출시 당시 800V가 차량에 없었으며 최종 가격은 249,900-339,900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초고속 충전 외에도 Xiaomi의 다른 측면이 외관 디자인, 전력 성능과 같은 이점을 만들 수 있는 것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사용자 시장은 샤오미가 가격 정육점의 힘을 다시 한번 보여주어야 하며, 친구들과 사업가들이 감히 샤오미를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동료를 죽이는 것은 Musk가 아니라 Rebs일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finance.sina.com.cn/chanjing/gsnews/2023-07-17/doc-imzayseu2164176.shtml
'뉴스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건스탠리: 2분기 샤오미 스마트폰 출하량은 분기 대비 5%~13% 증가 추정, 잠재적인 변곡점 예상 (0) | 2023.07.20 |
---|---|
12.4인치 대화면! 샤오미 Mi Pad 6 Max: 8월 출시 (0) | 2023.07.19 |
2023년 상반기 핫 검색 트렌드 리포트: 애플, 화웨이, 샤오미가 휴대폰 검색 3대 브랜드 중 랭크 (0) | 2023.07.14 |
삶과 죽음의 순간, 레이준은 '쌀' 한 알을 아껴야 한다 (1) | 2023.07.14 |
5G 중고 거래량 사상 최고치 경신, 아이폰14 베스트셀링 등극 (0) | 2023.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