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전주시청 노송광장~

영구원(09One) 2023. 6. 3. 05:00

 

아이와 전주 자전거 여행~
전주시청 광장에 휴식공간과 놀이구가 설치되어 있었다.

 

 

놀이기구에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기구는 바로!!!

짐라인!

짐라인 경사도가 길이에 비해서 완만해서... 천천히 내려온다.ㅎㅎ 

작은 아이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완만한 경사도로 설치된 거 같다. 

 

 

짐라인 탑승 후 다음코스는 모래놀이.... 모래 놀이를 즐기기에는 아이가 많이 컸다.ㅎㅎ

그래서 다음코스로 이동~

 

 

전주시청 부지는 예전의 전주역 부지라고 한다.

전주역이 지금의 역사부지로 이전했다고 한다. 전주역..... 열차가 많이 다녔으면 좋겠다. KTX가 너무 없다.

 

 

동그란 그네를 이용하고 이동한 장소는...

나무집! 

어렸을 때 나무집을 만들어서 놀고 했던 기억이 난다.ㅎㅎ

 

 

전주시청 로비에는 책기둥 도서관으로 꾸며져 있었다.

책 보기 좋은 장소이다.

 

 

전주시청 광장에 설치된 놀이터!!  광장이 넓어서 아이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즐기기 좋은 장소이다.

하지만... 아이를 따라다니기 힘들다... 너무 넓다.ㅎㅎ

 

 

 

시청 광장하면.....
시위하는 모습이 떠오른다.
하지만... 이번에 방문한 시청 광장은 아이들의 놀이터!
즐거운 장소로 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