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전주 객리단길 미성(냉동삼겹)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3. 5. 17. 05:00

 

전주 객리단길을 지나다니며....
눈에 들어오는 식당
미성!

 

 

저녁 식사시간에 방문한 미성!

매장 입구에는 대기 손님이 몇 분 계시더군요.

대기 번호를 남기고.... 대기 중! 

 

 

매장 내 회전율이 빨라!

얼마 기다리지 않고, 매장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며...

메뉴판과 다른 테이블 음식을 스캔!

주문은 단일메뉴! 냉삽으로 2개 주문해 보았습니다. 

 

 

고기가 나오고... 고기를 직접 구워 주시더군요.

직접 구워주시니, 먹기도 편하고... 식당 회전율도 좋은 듯싶더군요.ㅎㅎ

 

 

매장 내부의 인테리어는 오래된 건축물의 오픈형 천정! 레스로 느낌도 나기도 하고.. 메뉴가 냉삼겹살이라... 잘 어울리는 듯하더군요.ㅎㅎ

 

 

기본 상차림에 달걀찜은 서비스!ㅎㅎ

 

 

냉삼겹살을 직접 구워주셔서....  불판에 냉삼겹살을 펼쳐 구워지는데...ㅎㅎ

먹기도 전 군침이 돌더군요!

 

 

다 구워진 고기는 조그마한 쇠 그릇에 담아주시더군요.

냉대패삼겹살이라... 대패 삼겹의 뼈.... 요 뼈로 인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는....ㅠㅠ

내가 먹기에는 최고!ㅎㅎ

 

 

아이들은 달걀찜에 밥 말아서 뚝딱!

 

 

달걀찜을 추가!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주시더군요.ㅎㅎ

볶음밥 2개, 치즈사리 추가했습니다. 볶음밥을 미리 준비해 오셔서... 불판에 올려서.... 인고의 시간!ㅎ

 

 

볶음밥 빛깔이... 참으로 아름답더군요.

먹음직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이 윤기가 흐르는 볶음밥에 치즈를 올려주고~~

 

 

볶음밥을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주시는 센스!ㅎㅎ

그 위 치즈를 구워주는...ㅎㅎ

 

 

볶음밥이 상당히 매콤하더군요. 볶음밥 사이사이 들어있는 무생채! 식감이 상당히 좋더군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울 것 같은 매콤함이지만!! 큰 아이는 무지 좋아하더군요.

 

 

볶은밥이 너무 맛이 좋아서..... 

후식으로 사골누룽지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메뉴가 궁금하기도 하고, 볶은밥을 이 정도로 맛나게 만들었으면... 분명 맛이 좋을 거라는 생각에 주문!!!

최고의 선택!! 사골 누룽지!

 

 

비주얼은 별로라 생각이 들었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당기는 맛!

더욱이 매콤한 볶은밥을 먹은 후.... 입으로 술술 들어가더군요. 아이도 안 먹는다고... 하다가, 한번 맛을 보니...

계속 먹어대더군요.ㅋㅋㅋㅋ

 

 

볶은밥은 마지막 남은 눌어붙은 한 톨의 밥풀까지... 눌은밥을 쓰윽쓰윽 긁어서.... ㅎㅎ

너무 많이 긁어서.... 은박지가 찢어져 버렸습니다.

 

 

매콤한 볶음밥 구수한 사골 누룽지...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후식은 요구르트!ㅎㅎ

 

 

식당에서 식사하며... 음식도 맛있었지만!

식당의 분위기가 참 좋았다.

활력이 넘치는 분위기라고 할까? 젊은 사람들이 모인 장소라서 그런가? 젊은 직원분들이 많아서 그런가?ㅎㅎ 암튼 분위기는 좋았음.ㅎㅎ

 

 

고기도 맛있었지만...
볶은밥에 사골누룽지를 너무 맛나게 먹었다.
나중에.. 후식이 생각날 식당이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