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전주 디스코 팡팡(노리존) 후기

영구원(09One) 2023. 4. 6. 05:00

 

전주 객리단길에....
디스코팡팡이 보인다.
지하에 위치한 디스코팡팡!! 예전부터 있었던 거 같은데... 난 이제야 들어가 본다.ㅎㅎ

 

 

지하에 위치한 디스코팡팡!! 노리존!
지상이 아닌 지하에 위치하여... 계단을 이용하여 내려가 보기로 한다.

 

 

지하에 위치하여... 디스코팡팡 기계가 어떻게 설치되었나 궁금했었는데...

지하 바닥면(기초) 아래쪽에 디스코 팡팡 기계가 설치되어 있었다.ㅎㅎ

지하에 사람들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팡팡을 타고 있고,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디스코 팡팡을 탑승하려면...

키 130cm 이상이어야 탑승이 가능하다.

 

 

디스코팡팡 제작 설치가.... 2012년이라... 10년이 넘은 디스코팡팡!ㅎㅎ

 

 

탑승을 대기하는 손님들과 탑승하는 손님들...

대부분 청소년!

 

 

탑승권 가격은 2,000원!

디스코팡팡 가격과 디스코 헬팡? 이 가격이 다른데... 탑승하는 방식이 다른가 보다.

 

 

디스코 팡팡 탑승장소 뒤편에는 포토존!ㅎ

 

 

지하에 위치한 디스코팡팡!
탑승은 다음 기회에!
디스크 환자는 탑승제한이란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