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동해 들깨 수제비 후기

영구원(09One) 2023. 3. 22. 05:00
동해 동쪽바다 중앙시장에 위치한 들깨수제비!
늦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방문한 식당이다.

 

 

식당에 방문하여 수제비를 주문하려고 메뉴판 스캔?(메뉴판을 왜 스캔?ㅎㅎ) 수제비가 3가지.. 들깨, 장, 들깨장이라... 장칼국수도 맛있어서...ㅎㅎ 사장님에게 가장 맛있는 게 뭐냐고 물어보니... "들깨 칼제비"라고 하신다.ㅎㅎ 그래서 주문!! 가격이 6천 원으로.. 요즘물가 생각하면 정말 저렴하다.

 

 

음식을 주문하고 잠시 후 밑반찬으로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온다. 오!!! 김치가 맛있다.

들깨 칼제비는 맛이 없을 수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다리던 들깨 칼제비가 나왔다. 첫 국물을 맛보는데... 너무 뜨겁다.ㅎㅎ 고소하니 맛이 좋다. 

 

 

수제비가 2개 종류가 들어있는데.. 하나는 칼국수 면을 이용한 수제비와 하나는 검은깨를 갈아서 만든 검증깨 수제비!

 

 

김치가 맛있어서.... 김치와 함께 먹으면 무엇이든 맛있을 거 같다. 먹다 보니... 어느데 그릇의 바닥을 드러냈다.

 

 

음식을 다 먹고 나니.. 여러 가지 눈에 들어온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원산지 표시"ㅎㅎ

국내산이라는 표현이 다양하게.... 반드시, 오로지, 하는 수 없이, 기필코, 기어이, 가격이 올라도 국내산이라는 문구가!

 

그리고 아르바이트생은 수입산이라는데.... 아르바이트생은 남편분이 계시는 거 같던데?ㅎㅎ

 

 

들깨 칼국수.... 김치가 맛있다. 그리고 칼국수가 맛있다.
또다시 방문하고 싶은 식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