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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차의 거리가 얼마나 멀리!!! 샤오미 그리고 바람?

영구원(09One) 2022. 11. 10. 03:00

스마트 폰 제조 업체에 대해서는 휴대전화 업계에는 이미 새로운 에너지가 되고 낡은 사람은 다음 차는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뉴스 한:소셜 미디어에서 레이 쥔 입장을 분명히 하고 있는 유일한 자동차는 성공적으로 "좁쌀이 되는 것은 업계에 따른 연간 1000만 대 출하 5대 자동차 도전은."라고 밝혔다.

 

 

둘째:뉴스에서 인터뷰를 승낙하고 나머지 동쪽에서 차를 사는 것보다는 지금 기름값 차를 사 중국으로 항해 중인 미래 자동차 시장을 넘지 못한다 주전 5명의 게이머들이다.

 

 

이 두 가지 뉴스의 주인공으로 한 명은 좁쌀, 또 다른 창업자인 레이 쥔 화웨이는 휴대전화의 키잡이가 필요하다. 동 승 여이 두 스마트 폰 업계의 숙적이었던 비슷한 시간을 표현했다 신에너지 자동차 업종은 유행을 선도하는 각오를 밝혔다.

 

시장 점유율이 높게 보면 레이 쥔 집중적인 기업이다. 머리 위로 전기 차 업계가 성숙할 때 글로벌 톱 5 브랜드의 80% 이상을 차지할 것 점유율을 기록했다. 자동차는 보고 있기 때문에 성공한 레이 쥔 샤오미가 된 업계 유일한 통로는 1000으로 매년 5만 대의 차량을 출고하고 있다.

 

외신에 따르면 2021년 통계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판매량은 중국 내 만대 가량에 8105 자동차 판매 대수 만대다. 2627.5 현재 자동차 판매 대수로 계산하면 1000년 판매량은 좁쌀 만대를 팔면 전 세계 8대당 자동차 한 대도 있어야 할 것이다. 

 

2021년 가장 많이 팔린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 도요타는 글로벌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한 1050대까지 전 세계 판매 1위에 올랐다. 계속해서 연속 지금의 자동차 시장에 따라 물량을 1000만 대가 판매한 샤오미가 아니더라도 역시 1위를 든다.

 

 

물론 말하는 것은, 우리는 전체 자동차 업종이다. 실제로 미래를 위해 출시한 작은 것 쌀 전기 차다. 그렇다면 우리가 전기 차 분야의 이젠 더 이상 볼 때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공식 자료에 따르면 테슬라는 테슬라 2021년 누적 연간 만대를 초과 납부하는 것은 새로운 93.6 자동차에서 에너지가 가장 많은 메이커. 교부 자료에 따르면 ICCT 2021년 글로벌 전기 차의 판매량은 사상, 690만 대 최대치를 기록하며 2020년에 비해 107% 늘었다. 발표에 따르면, 중화 인민 공화국 공업과 정보 화부는 2021년 우리나라 완성했다 신에너지 자동차 만대다. 판매 352.1 즉, 절반 가량의 전기 차 글로벌 거래에서 발생한다.

 

 

동쪽으로 미래의 말을 인정하고 나머지 중국의 주력 자동차 시장에서 5개의 플레이어다. 좁쌀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자기 집에 대한 책임을 묻는 것은 계산은 부양까지 업계 TOP 5에 포함됐다. 게이머들을 위해 좁쌀 같은 TOP 5와 화웨이의 스마트 폰으로 정해져 있는 전장에서 제외하면 신에너지 자동차 시장의 맞아 최강전이다.

 

창구에 마지막 기회가 남았다 얼마나 될까요?

 

게이머들이 이미 큰 두, 우리가 링에 올라가 보자 그렇게 미래의 전기 차 시장 시세와 비교 두 집안의 실력을 뽐냈다.

 

자세히 보면, 동쪽의 레이 쥔 발언을 해요 네가 승낙을 발견할 수 있다는 공통점은 두 사람의 구체적인 전망도 없다"라고 밝혔다, 다만 말까지 계속되기 때문이다."미래 그렇다면, 동쪽에서는 레이 쥔 도대체 여의 승낙이 언제쯤 이뤄질까.

 

증거가 많았고 8년 후인 2030년 전기 차가 글로벌 시장으로 간주하고 보편적으로 업계가 무르익고 있는 축제다. 관건

하나는 국내외 업체가 조업 중단/집중적으로 많은 기름을 판매 중단이 2030년까지 있다.

 

2021년 정부 출범 후 바이든을 요구하는 2030년을 체결률 행정 명령이 50%에 달하고, 예정이다.

 

2022년 6월 29일 유럽 연합 27국 환경 장관 회의를 통해 유럽 의회 결의를 지지키로 했으며 유럽 전역에 2035년 신차 판매를 중단하고 유류.

 

국내에서 최초로 우리나라도 제기되고 해남에 대한 판매 금지는 2030년 시간표를 전면 금지하고 있다. 차가 기름을 판매한다

 

 

 

 

글로벌 주요 업체를 포함해 도요타·폴크스바겐·bmw·아우디 등 업체들의 시간 차가 연료 기름의 판매 금지시켜 2030년가량이다. 

 

 

 

둘째는, 자료에 따르면 여러 개의 차원은 2030년이 넘는 신에너지 자동차 발전의 거대한 전통적인 전환점이 됐다. 차 연비

발표에 따라 데이터와 제조사의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 파트너 제조사와 자동차 전지 2030년까지 계획하고 배터리 용량에 도달하게 하면 이들이 너무 차㎾h당 5.8에서 2030년 제조사 약 5400만 대 생산 비중을 차지하고 순수 전기 차 총생산량의 50% 이상을 자동차다.

 

주주 총회 기간 중 2021년 신에너지 자동차 이용자의 머리를 머스크 테슬라 CEO)은 옹스트롬 정도가 깊다 2030년 연간 판매량 2000만 대를 달성할 자신이 있고 50%를 유지한 최소 물량 증가율이다. 

 

지난 9월 말 중국 신에너지 자동차에서 열린 포럼에서 중국 발전 고위층 백 이사장이 전기 차에 따르면 진 청태인 회 2030년 중국 전기 차 전망은 1500만 대를 생산 판매 시장 침투율을 넘어서고 있다.

 

만약 신에너지 자동차를 유지하기로 테슬라의 위치가 변하지 않고 보스에 따른 것으로 예상하고 그렇게 놀다 머스크의 집에서 TOP 5를 받을 수 있는 천 만대 출하량을 기록한 것은 있다.

 

말하자면, 즉 좁쌀에 대한 마지막 기회를 잡아 줄 수 있는 것은 바로 그 시간에 창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2024년 전기 차 최초로 2030년에는 이 시기를 결정할 것 6년 동안 소미는 스마트 폰처럼 할 수 있을지 업계처럼. 나중에 자가 선발자를 앞서는 것

 

 

천만년, 예언은 여전히 판매 부풀 리레이 쥔?

 

스마트 폰 업무의 좁쌀을 회고하면서 2011년 출시 발전사 최초로 휴대가 2014년까지 중국 스마트 폰 시장에서 세계 3위 1위에 등극하며 이 기간 34년은 좁쌀. 이 리듬에 따라 사용 시간을 계산하면 좁쌀의 6년 세계 전기 차들이 시간적으로 해낼 것이 아니라 

 

사람을 이렇게 계산한 스마트 폰과 뚜렷한 자동차는 혼동하다. 우리는 말하지 않고 응용 기계 구조와 모습이 나오면 시청자들에게 가지고 있다. 인터넷의 보급에 따라 이동할 수 있도록 글로벌 휴대폰 업체들마다 한부에 수십억 하지만 사람마다 자동차를 보급할 수 없을 것으로 예정을 한 차. 

 

다시 말해 전체 소비 시장은 상대적으로 자동차 시장의 경우 스마트 폰에 공간에 비해 훨씬 좁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마트 폰을 통해 우리는 여전히 기능을 대체할 수 있는 과정을 관찰기를 대신해 온 전기 차. 차 연료 기름의 과정

아래 사진은 전 세계 휴대전화 분야에서 이전(구조 단위 출하 상황을). 백 정상 도표를 놓고 보면 스마트 폰 출하량에서 발생기를 넘는 기능이며 2013년 스마트 폰 업계의 폭파는 이년 시점에 앞서 전설 속의 상장(iPhone 4 것이다.) 신장기

 

 

스마트 폰 이젠 다시 보기 기능을 대체하는 과정을 살펴보면 기계를 대체하는 본질은 논리적으로 크게 앞섰다. 제품력

잡스는 2007년 출시 이후 전 초대 제품 iPhone은 동시대에 비해 여러 대의 기능기에 만연되고 있지만 스타일리시한 소프트웨어든 하드웨어든 아니면 생태에 지나지 않고도 성숙한 대규모 보급은 더 말할 필요도 없다. 2010년까지 개발됐다. iPhone 4

 

잡스에 대해 한 마디 iPhone 4 평가를 새롭게 규정했다 휴대전화 : iPhone 새롭게 정의 내렸다. iPhone iPhone 4이 발표회에서 한 마디가 아닌 홍보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 말로 보면 아이 폰 디자인은 확실히 iPhone 4 제품력은 절정의 영향력은 여전히 아이 폰에게 대적하기 어려운 후속이다.

 

제품력의 면에서 양면 유리, 예를 들어 직각 iPhone 4면서 디스플레이 등 디자인을 모두 설정 、 Retina이 업계의 디자인과 클래식한 이후 배치된다. 반면 영향력 면에서 언론 및 구매가 폭주하고 집집마다 사람들이 보도된 iPhone 4과 관심에 이제 장면이 발표한 모든 휴대전화 못지않다. 심지어 중국에서 사기 위해 한 고등학생은 암시장에서 2 iPhone 4 만원에 팔아 버렸다.(자신의 콩팥 신장 하나를 4)의 명성. 이에 따르

 

 

철저한 발표에 대한 iPhone 4 스마트 폰 시장이다. 반면 출시한 것은 샤오 미년 설립된 것도 같은 iPhone 4 1을 시작한다. MIUI 발표할 때는, 1주기 MIUI 하고 있다. 작은 휴대전화 최초로 쌀 좁쌀이라고 할 수 있으면 스마트 폰이 탄생한 것이다. 고도성장 바람맞이에

 

지금은 작은 차의 경우를 m로 만들어지고 있다. 얼마나 비슷한가

 

아래는 자동차 분야의 글로벌 출하 구조 상황은 이전.(대) 단위 볼 수 있는, 지금은 신에너지 자동차 판매량과 스마트 폰 비중은 2007년 이 시점의 전후와 유사한 상황으로, 발전하는 제품은 아직 초기 단계의 구동 신에너지 자동차는 2021년의 침투율은. 7.97% 시장하다고 말할 수 공간이 매우 넓다.

 

 

민생 증권의 예상에 따라 2025년 신에너지 자동차가 30% 정도 침투율로 양산 차 최초로 발표한 샤오미는 2024년 한 해를 새로운 전망에 따라 에너지 자동차의 시장 침투율을 20%가량이 스마트 폰과 2010년의 침투율은 비슷하다.

 

그래서 내가 말한 판단년 레이 쥔 물량 만대, 천 이 일이 되며 TOP 5 업체들이 이변이 없으면 2030년 정도 실현 가능성이 알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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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웨이·일전. 좁쌀, 운명 지어져 있다.

 

스마트 폰 업계의 이해에 대해서는 친구와 사이에 있는 화웨이 좁쌀 죽이지는 않을 거야, 서로 사랑하고 낯설다.

 

화웨이가 2003년 일찍 출범했다 하지만 휴대전화 사업 부문으로 2010년까지 독자 브랜드를 좌우하는 방식으로 스마트 폰 시장이 폭발적인 스마트 폰의 해 코스에서 출발과 동시에 기본적으로(물론 좁쌀 한대 그룹이 화웨이를 포함해 관리, 기술, 뒤에서 전략 지원 등을 해가 갖고 있지 않은 것은 좁쌀.)

 

 

화웨이는 지금 출발한 시간에 전기 차보다 일찍 보이는 것이 많다. 좁쌀 언론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어 남은 것, 동쪽은 화웨이는 올 9월 물은 업계의 물량이 1만 대 초반에 회부하고 있다. 현재 업계에 대해 물어요 이미 직언을 갖추고 있는 능력은 2만 대 판매하고 있다. 이에 앞서 중국 최고의 데이터는 테슬라를 8.3만 대 판매.라고 할 수 있는 질문에 대해 업계에서 화웨이를 2016년 한 자동차 업체로 설립된 후에야 이 성적은 상당히 빛이 났다.

 

샤오미의 전기 차를 2024년까지 기다려야 하고 있다. 에너지를 생산해야 2021년 11월 27일 계약을 맺고 좁쌀과 좁쌀을 경제 기술 개발구 관리 위원회 현지에서 자동차들을 놓고 정착 완성 차 공장을 건설한 매회 15만 대를 생산할 수 있다. 즉, 이 좁쌀만, 베이징 생산할 수 있는 데 가면 완성 차 업체와 30만 명에 달하고 있다.

 

샤오미 제품은 가격대 성능비로 유명한 가성비 높은 핵심은 효율적이다. 아래 작은 차가 선을 최초로 쌀 제품력을 행사하고 발전 속도가 좋지 않을 것 그렇게 느리다. 틀림없이

 

화웨이는 이렇게 되면, 여전히 우위를 유지할 수 있을지 말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