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광주 브라운도트 조식!

영구원(09One) 2023. 3. 16. 05:00

 

출장으로 방문한 숙박시설이다.
집 떠나서 일하는 출장의 여정은 항상 배고프다.

 

 

출장으로 숙박지 선택의 1순위는 무엇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우선순위로 따진다면, 숙박시설이 깔끔해야 한다. 그리고.... 조식이 있었으면 한다. 피곤한 출장으로 휴식을 취한 후.. 항상 배고프다. 아침에 일어나 식당을 찾아 헤매기도... 시간도 없고, 간단히 허기를 달레곳이 필요하다. 

 

 

피곤한 출장지의 업무를 마치고.. 잠들고 일어나면.. 허기가 진다. 숙박시설에서 뭐니 뭐니 해도 조식!! 중요하다.  아침의 허기를 달래기 위해 조식이 제공되는 카페테리아에 방문해 보았다. 

 

 

간단한 아침이 아닌!!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조식이 제공되었다. 밥과 라면 그리고 반찬들... 식판집 식사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랬다. 라면은 컵누들!ㅎㅎ

 

 

된장찌개도 맛있지만... 라면은 아침의 필수!ㅎㅎ 평소 좋아하는 컵누들이 있어서... 바로 따뜻한 물을 넣어서 조리해 준다.

 

 

식판에 밥을 많이 담아서 배불리 먹었지만... 토스트가 있어서 입가심으로 맛보아 주었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든든한 식사를 마치고 나니 다시 힘이 솟는다. 다시 출장지로 돌아가 업무에 집중할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