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삼척 NS호스텔 후기

영구원(09One) 2023. 2. 20. 05:00

 

삼척 출장으로 방문한 NS호스텔!
한정된 숙박비로 깔끔한 숙소를 찾아야 한다.
평소 자주 가는 숙박시설이 방이 없어서;; 급하게 깔끔한 시설을 찾다가 들어가게 된 숙박시설이다.


 

NS호스텔.... 찾아가 보았다. NS는 무슨 약자 일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남산"의 약자인데, 남산은 서울인데?ㅎㅎ

사전에 예약하고 숙바시설에 방문하여... 주차하려고 하는데, 주차장이 만차이다.

 

 

숙박시설 요금은 6만 원, 7만 원으로...  7만 원 방 2개를 예약했는데, 7만 원 방 하나밖에 없어서... 8만 원 방을 7만 원에 주셨다.  숙박비가 비싸긴 하다..ㅠㅠ   1~2월 조식서비스가 쉰다는 안내문이 보인다. 숙소에 고등학교 야구부인가? 합숙하여, 조식서비스를 안 한다고 한다. 조식을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안내데스크 옆 휴게실이 별도 마련되어 있는데.... 안마의자를 잘 사용할지 모르겠다.ㅎㅎ

 

 

 승강기를 이용하여 도착흔 6층에 마련된 숙소!!! 복도만 보면, 상당히 좁아 보인다.

 

 

숙소가 8만 원이라 해서... 방이 큰 방이라 생각했는데... 그렇게 크지는 않다.

 

 

방이 냄새도 없고 깔끔하기는 했다. 

 

 

객실에 마련된 충전기 케이블!!! 망가져 있다. 하지만, 출장이라... 별도로 준비한 케이블 이용!

 

 

조식은 안되지만... 식당에 가보았는데... 식당이 식당이 상당히 깔끔하다. 조식 서비스가 가능한 시기에 다시 방문해 보고 싶어 진다.ㅎㅎ

 

 

출장으로 방문한 NS호스텔!
방은 크지는 않지만, 모텔에 비해서 냄새도 안 나고 깔끔해서 좋았다.
야구부 합숙으로 조식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해서 아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