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음성 짬뽕(약속반점) 후기

영구원(09One) 2024. 8. 29. 05:00

 

예전에 방문했던 중식당!
예전에는 상하이 반점으로 있었는데.... 지금은 약속 반점으로 변경되었더군요.ㅎㅎ

 

 

 

오랜만에 방문한 중식당!!

메뉴판 스캔!!

기본 짬뽕으로 한 그릇 주문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1만 원..... 짬뽕 가격이..... 이제 만원 시대!

 

 

주문한 짬뽕이 나왔습니다. 

예전에 짬뽕과 다른 스타일이더군요. 예전에는 조개가 많이 들어갔던 거로 기억나는데....

암튼 맛보기 시작!

https://jackti.tistory.com/249

 

충북혁신도시 근교 : 퓨전 중화요리 상하이 방문 후기

평일 출장으로 점심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방문한 중식당입니다. 홀 내 부에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으며... 음식이 나오는 시간 빼고는 나름 괜찮은 중식당이네요. 충북혁신도시 출장으로

jackti.tistory.com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더군요.

일단 국물은 뜨겁지는 않았는데.... 불향이 많이 나는 국물!

 

 

면발은 무난.... 건더기가 꽤 많아서... 짬뽕 먹을 맛은 나더군요.

 

 

오징어 색깔이 흰색을 뜨는 거와 검은색....  반반 썩여있는데... 검은색은 좀 된 오징어라...ㅎㅎ

 

 

짬뽕을 맛보고 공깃밥을 말아서 먹어야 하는데....

짬뽕만 먹어도 배불러서... 공깃밥은 페스!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중식당!
식당 이름과 사장님은 바뀌었지만..
맛은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