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전북 운주계곡 물놀이(흰여울쉼터) 후기!

영구원(09One) 2024. 8. 27. 05:00

 

무더운 여름!!
야외 물놀이보다는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으로 이번 여름을 보냈다.
지인이.... 운주계곡 평상을 잡았다 하여!! 방문해 보았다.

 

 
8월 말에 방문한 운주계곡 물놀이장!!
아이들 방학이 끝났는데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있다.
평상 가격은 5~6만 원으로 성수기와 비성수기로 가격이 구분된다. 이용시간은 9~18시!
 

 
입주 쪽에는 조그마한 매점이 있고....
컵라면 물과 전자레인지, 튜브 공기주입기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8월 말이라.... 손님들이 많이 없을 거 같았는데.... 상당히 많다.
대략 오후 1시쯤 넘어가니... 평상에 손님들이 가득!
 

 
예전에 테무에서 구입한 수륙양용? 자동차를 테스트해 본다.
물속에서는 상당히 느리다.ㅋㅋㅋ
https://jackti.tistory.com/1621

테무 RC자동차 구입 후기!

예전에는 엔진 RC카를 구입해서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있다.이제는 엔진이 아닌 배터리! 그리고 가격까지 저렴해졌다.RC자동차이면서... 물에서도 운행이 가능하다.  구매하기 전에는 상당히 커

jackti.tistory.com

 
 

 
물놀이장 평상 한편에는 개울이 있는데..... 개울물이 상당히 얇고, 너무 무더워서 그런지 물도 따뜻해서.... 사람들이 많이 있지는 않다. 
 

 
이 쉼터의 하이라이트는 물놀이장!!
 

 
수영장 안전수칙을 한번 스캔해 주고!!
물놀이 시작!
 

 
여름철 물놀이 시설물 운영하는 거로 아는데....
펜션도 운영하시나 보다. 
 

 
물놀이는 역시... 먹방!
 

 
평상 상단에는 빨랫줄까지!!
평상 주변으로 아기자기하니.... 편의시설이 좋다.ㅎㅎ
 

 
다시 배고프다.
커피포트가 있었지만.... 매점에 준비된 뜨거운 물을 이용하여 컵라면!!
 

 
산 쪽이라 그런지.... 4시가 넘으니 그늘이 지고... 선선해진다.
물놀이는 5시 넘으면 추워서 못할 것 같다.ㅎㅎ
 

 

오랜만에 야외 물놀이장 이용해 보았다.
생각보다 평상이 넓고, 물놀이 시설이 좋아서 놀랐다.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고!!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물놀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