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전주 외각 카페(파프리카) 후기

영구원(09One) 2024. 8. 20. 05:00

 

김제 시골에 가는 길!!
신규 오픈한 카페가 눈에 들어온다.
전주에 다시 복귀하는 길에 방문하기로 하고 페스!!

 

 

다시 전주로 복귀하는 길!!

저녁이 너무 늦었다. 일찍 집에 들어가서 저녁밥을 준비해야 한다.

잠깐 카페만 들어서 분위가 만 살피러 방문해 보았다. 

 

 

몇 시간 전 비가 안 내렸는데..... 그새 폭우가 내렸다.

한국 날씨는 이제... 동남아 날씨가 되었나 보다. 

 

 

주차장에 주차하고서... 카페 입구로 들어가는 보도!

 

 

매장에는 빵 몇 종류와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다.

무슨 빵을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 같다.

 

 

높은 층고의 공간에 2층 층구분이 되어 있다.  

 

2층으로 올르는 계단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

요즘 도서관에서 많이 이용하는 계단 독서실~

 

 

외부에는 벼!!

그 고창에 있는 그 카페? 그곳과 분위기는 유사한 느낌이 든다.... 그 조형물만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ㅎㅎ

https://jackti.tistory.com/1353

 

고창 백일후애(망고빙수) 후기 feat 천국의 계단?!

고창 여행 중... 방문하게 된 카페! 망고빙수와 천국의 계단으로 유명하 다해서....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하게 되었다. 카페 내 잔디광장이 잘 꾸며져 있어서....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jackti.tistory.com

 

 

 

외부에는 분수대!!ㅎㅎ

 

 

주차장에는 흰 강아지 한 마리가 있는데....... 좀 무섭다.

 

 

 

전주 외각에 위치한 카페!
나중에 시간 될 때 방문하여 음료수 한잔 마시며 시간을 보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