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오창 막국수(원주중앙탑막국수) 후기

영구원(09One) 2024. 7. 29. 05:00

 

오창에서 막국수 한 그릇 맛보기 위해 방문해 보았다.
점심시간.....
많은 차들이 몰려 들어온다. 

 

 

 

식당 입구에 손님들로 북적인다.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기는 하지만! 내부 공간이 넓기도 하고.... 음식이 바로보로 나오는 음식이라 그런지? 얼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간다. 

 

 

식당 주변의 분수와 폭포!!!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ㅎㅎ

 

 

출입구에는..... 차림표!!

막국수와 칼국수 그리고 만두 수육~~

 

 

모든 반찬은 셀프코너!!

직접 가져다 먹는 스타일?

 

 

셀프 코너의 반찬이 상당히 맛나 보인다. 

식당 내부가 상당히 넓다!!!

먼저 들어간 일행을 찾기가...ㅎㅎ

 

 

칼국수는 계절메뉴라.... 없고!

메인 메뉴인 비빔막국수로 주문해 본다. 가격은 9,000원!!

곱빼기는 11,000원으로 기본과 곱빼기의 가격차이 1,000원이 아닌, 2,000원!!

 

 

반반만두!!

음... 만두의 구수한 향이 좋았다.

만두소도.... 굿!

 

 

드디어 주문한 비빔막국수가 나왔다. 

그 뭐냐 진천막국수와 비주얼은 비슷하다. ㅎㅎ

https://jackti.tistory.com/1634

 

진천막국수 후기!

무더운 날씨!시원한 냉면? 이 아닌~막국수를 맛보기 위해 방문했다.진천막국수!   식당에는 많은 손님들 차량으로 주차장이 없다. 근처 복지센터에 주차하고, 식당으로 이동한다.   약간 늦

jackti.tistory.com

 

 

 

 

막국수와 면발과 명태식해의  식감이 잘 어울린다. 

 

 

너무 맛이 좋아서 그런지...  금방 빈 그릇으로 변신!

 

 

식당의 음식도 맛이 괜찮지만!!
식당 외부공간의 분위기가 괜찮다.
분수와 폭포~